뉴게임 - 애니, 애니바로보기 - Linkkf

Linkkf - 영화무료보기 HD

Google Play Apps

NEW

Youtube Channel

Anime amv

NEW

=>> Open Anime list all << =

뉴게임 icon

뉴게임


+ ✶ + ニューゲーム + ✶ +

토쿠노 쇼타로가 2013년 3월부터 망가타임 키라라 캐럿에서 연재중인 작품. 주인공인 스즈카제 아오바가 게임회사의 게임원화가로 취직하여 벌어지는 일상극을 다룬 작품이다. 작가 본인이 직접 약 2년(2006년~2008년)간 게임회사에서 게임원화가로 근무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집필했다고 한다. 현재는 프리로 전향했고 # 어디서 일했는지는 본인도 함구하고 있으며, 해당 작가 명의로 나온 게임이 존재하지 않는 관계로 불명.

특징으로 작중 등장인물이 전부 20대 여성으로 현실성 제로다. 아오바가 입사하는 장면에선 남성들도 있었지만 이후에 남성은 종업원 정도로만 나온다. 비하인드 스토리에 따르면 회사에 하즈키 시즈쿠팀과 사쿠라바 하나단이라는 남성 직원이 운영하는 팀이 존재하는데, 채용과정에서 여성은 전부 하즈키가, 남성은 하나짱이 전부 데려가서 그렇다고 한다.[1] 게임회사의 현실인 월화수목금금금과 상습 철야를 상당히 순화해서 표현했기 때문에[2] 현업 종사자들은 결코 웃으면서 볼 수 없다. 오히려 순화되서 표현하는 것에 대해, ‘게임업계가 그렇게 둥글둥글해 보이나?’ 하고 분노하는 독자들도 있다.

망가타임 키라라 MAX 2016년 10월호에 나온 토쿠노 쇼타로를 인터뷰한 어떤 작가의 레포트 만화에 따르면 일상파트는 창작 비중이 높고, 회사 내 갈등요소와 같이 무거운 내용은 실제로 경험한 내용이 많다고 한다. 그러면서 프로젝트에서 야가미 코우가 아닌 스즈카제 아오바의 아이디어가 채용된 후, 무심결에 야가미 코우가 스즈카제 아오바에게 짜증을 낸 장면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그후 어떻게 되었는지가 아닌 이 과정에서 어떻게 풀어나가야 할지 생각했다고 하는걸 보면 작가 본인은 그다지 좋은 결말은 아니였던걸로 추정된다.

2017년 9월 기준으로 단행본은 6권이 나왔으며, 한국에는 대원씨아이에서 2017년 9월 기준 6권까지 정발하였다. 전자책으로는 정발이 2권에서 장기간 멈추어 있다가 2017년 8월 8일 3~5권이 발간되었다.

국내에서 비슷한 작품으로 게임회사 여직원들이 있다.

2017년 8월 25일 단행본 6권과, 화집 FAIRIES STORY가 정발될 예정이였으나 이틀 빠른 23일 정발되었다.

Rate0/5 (0 like)
Show Episode =>> ,

=>> Open Anime list al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