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여동생 마왕의 계약자 - 애니, 애니바로보기 - Linkkf

Linkkf - 영화무료보기 HD

Google Play Apps

NEW

Youtube Channel

Anime amv

NEW

=>> Open Anime list all << =

새여동생 마왕의 계약자 icon

새여동생 마왕의 계약자



새여동생 마왕의 계약자
新妹魔王の契約者テスタメント
The Testament of Sister New Devil
에로 라이트노벨[1]

제목이 좀 이해하기 어려운데 “「새 여동생」(의) 마왕의 계약자”나 “「새 여동생」(과) 마왕의 계약자”가 아니라 “「새 여동생(인) 마왕」의 계약자”다.[2] 일본의 라이트 노벨. 일본의 카도카와 스니커 문고에서 출판되고 있으며 작가는 열등용사의 귀축미학으로 유명한 우에스 테츠토, 일러스트레이터는 니트로플러스 소속의 오오쿠마 네코스케(大熊猫介)다. 2015년 1월 26일 기준으로 시리즈 누계 130만 부를 돌파했다. 대한민국에서는 NT노벨을 통해 2017년 8월에 10권까지 정식 발매되었다.

본편은 11권으로 완결. 후일담으로 12권이 발매.

작가의 다른 작품이 증명하듯 농밀한 수위를 바탕으로 쓰여지는게 특징이며 의외로 막무가내 전개는 줄어든 편. 히로인과의 직접적인 섹스는 설정으로 막아놓고[3] 유사 성행위만 다루는 야설이라고 해도 할 말 없을 정도…였으나 10권에서 결국 최후의 선을 넘음으로서 사실상 야설 확정.[4] 물론 일러스트도 그에 맞는 수준이라 한국 정발본도 짤렸다는 얘기가 있다. 하지만 정작 위험한 삽화는 그대로 있는 듯 보여서 그냥 소문인 듯 싶다. 일판과 비교결과, 삽화 삭제는 없다.그러나 표지 일러 변경은 있다 에로 라이트노벨

참고로 음지가 아닌 양지에서 발행되는 라노벨 중에서는 성관계가 직접적으로 묘사된 최초이자 현재까지 유일한 작품일 수 있다.[5] 사실인지는 추가바람사레류:???

6권이 NT노벨 역사상 최초로 청소년유해간행물 결정을 받았다.[6] 그동안 라이트 노벨들의 음란성 수위가 점점 높아져가고 있는 것을 예의주시하고 있었는데 노골적인 성애 장면이 몇십 페이지에 걸쳐 수록되어, 청소년들이 보기에는 그 음란성이 과하다고 판정을 받게 되었다. 대다수의 독자들의 분위기는 “이제서야?” 였다. 6권은 바로 19금 판정을 받은게 아니다! 며칠 지난후 받아서, 청소년이 많이 샀을 것이라고 추측했기 때문이다.[7] 4권부터 19금 얘기가 나왔기 때문에 별로 큰 충격은 없는 듯하다. 이후 NT에서 19금으로 계속 밀지 자를지 문제겠지만 자를 경우 스토리가 날아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19금으로 진행할 것이라는 의견이 대세이나, 2015년 11월 발매한 8권과, 2016년 6월 발매한 9권이 마찬가지로 청소년유해간행물 판정을 받았다.

Rate0/5 (0 like)
Show Episode =>> ,

=>> Open Anime list al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