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의 사역마 1기 - 애니, 애니바로보기 - Linkkf

Linkkf - 영화무료보기 HD

Google Play Apps

NEW

Youtube Channel

Anime amv

NEW

=>> Open Anime list all << =

제로의 사역마 1기 icon

제로의 사역마 1기


제로의 사역마
ゼロの使い魔
The Familiar of Zero
일본의 MF문고J 레이블로 나온 인기 라이트 노벨. 국내에서는 서울문화사에서 제이노블로 발간 중이며 장르는 판타지 소설. MF문고J의 밥줄이라 할 수 있었던 작품으로, 판매부수는 19권 기준 450만부 이상이다. 작가는 야마구치 노보루. 일러스트는 우사즈카 에이지가 맡았는데 두 주인공의 성우와 성격이 작안의 샤나와 같은 탓인지 한국, 일본 모두 이토 노이지가 맡은 걸로 잘못 알고 있는 사람이 제법 된다.[6]

에로게 시나리오 라이터로도 알려진 원작자 야마구치 노보루(ヤマグチノボル)는 다수의 인기 게임 시나리오와 게임 소설을 집필한 경력자. 에로게 출신 작가답게 전형적이면서도 매력 있는 히로인 캐릭터를 그려냈다. 여기에 가독성 좋은 문체와 한 권 안에서 아귀가 딱 맞는 전개, 늘어짐이 없는 집필속도 등 라이트 노벨로서 하나의 모범을 보여주었다.

원래 22권으로 완결날 예정이었지만 19권까지 나온 이후 작가의 암투병으로 인해 후속권의 발간이 기약없이 뒤로 밀렸고, 결국 2013년 4월 4일에 작가가 세상을 떠남에 따라 MM!과 트리니티 블러드, 바람의 성흔처럼 미완결작이자 유작이 되어버리고 말았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애니메이션 4기에 작가가 직접 참여함으로써 스토리를 마감했다는 것. 하지만 애니메이션은 3기부터 원작과 다른 오리지널 전개로 나아갔기에 정식적인 완결이라고 보기는 힘들다.[7] 2011년 8월 19일에 국내에서도 20권 옛 심연의 성지가 발매되었다.

외전격인 타바사의 이야기를 그린 타바사의 모험은 3권까지, 루이즈의 어머니의 과거를 이야기하는 열풍의 기사공주는 2권까지 나왔다.

2016년 2월 25일 최신간 발매 및 전 세계 동시 발매 되었다. 작가는 마지막 플롯을 출판사에 남겼고, 출판사는 작가와 협의를 통해 계속 작품을 이어나갈 후보를 정했다고 한다. 준비하는데 기간이 오래걸렸지만 유족이나 팬들도 완결을 원했기에 계속 준비했다고 한다. MF문고 편집장이 직접 코멘트를 통해 남겼다. 그리고 한국에서 정발을 담당하는 J노블이 예정대로 2월 21권을 발매했다. 표지에 나온 저자는 그대로 야마구치 노보루로, 대필을 한 작가가 누구인지는 완결시까지 밝혀지지 않았다. 21권 후기에 나온 MF문고 편집장의 말에 따르면 대필작가가 누구인지 밝혀서 나타날 선입견을 가지게 하고 싶지 않았다고…..했는데 이후 정령사의 검무 작가인 시미즈 유우가 21,22권의 대필 작가였음이 판명되었다. 밝히지 않겠다고 선언한 것을 번복한 것은 제로의 사역마가 모두 완결났고, 시일도 꽤 지났으니 계속 감출 필요가 없다고 여긴 걸로 추정된다.

2017년 2월 24일에 최종권인 22권이 발매되었는데 J노블의 2017년 2월 신간에도 들어간 것으로 보아 일본과 동시 발매가 될 것으로 보였지만, 내부 사정으로 인해 동시 발매는 불발됐다. 결국 4월 말 발매로 결정되었데 3월 23일에 일본에서 발매된 화집과 같이 발매하기 위해 미룬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2017년 5월 4일 드디어 최종권인 22권이 국내에 발매되었다.

참고로 재발매의 시작을 알린 21권의 발매를 발표한 날은 제로의 사역마 1권이 간행된지 딱 11년 만의 일이다.

Rate0/5 (0 like)
Show Episode =>> ,

=>> Open Anime list al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