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요치키 - 애니, 애니바로보기 - Linkkf

Linkkf - 영화무료보기 HD

Google Play Apps

NEW

Youtube Channel

Anime amv

NEW

=>> Open Anime list all << =

마요치키 icon

마요치키



마요치키!
まよチキ!
MF문고J 최우수상 수상작인 일본의 라이트 노벨. 저자는 아사노 하지메(あさのハジメ), 일러스트는 키쿠치 세이지(菊池政治).[1] 작품의 제목인 ‘마요치키’는 迷(まよ)える執事とチキンな俺(망설이는 집사와, 치킨[2]스러운 나)의 줄임말이다.

MF문고J의 작품으로 2009년 11월부터 연재를 시작하여 일본에서는 12권까지 간행, 완결되었고 마찬가지로 국내에서도 L노벨에서 2012년 12월, 12권이 발매됨으로써 완결되었다. 번역자인 이승원 씨가 번밀레로 불리게 된 결정적인 이유가 된 작품으로 발매 속도가 후덜덜했다. 자세한 내용은 번밀레 문서를 참고.

라노벨 판매량은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으며, 2012년 전권 독파된 라노벨 순위에서도 11위에 뽑혔다. 2013년 1월에는 화보집도 발매되었다. 반면, 애니는 그리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다.

작품은 초중반에 모에 중심으로 전개되다가 후반에 시리어스한 전개로 구성되며, 그것도 9, 10권쯤 가면 러브 스토리 전개가 빨라진다.

작품 제목 때문인지 루리웹에 올라와 있는 마요치키! 관련 기사를 보면 ‘치킨마요 땡긴다’, ‘치킨마요 먹고 싶다’라는 댓글이 달려 있다(…). L노벨에서도 이거 나온다고 광고할 때 치킨마요 썼으니까.[3] 번역자인 이승원 씨도 번역하는 동안 한솥에서 치킨마요를 엄청나게 먹어댔다고 하며, 게이머즈에서도 이 책을 소개할 때 결국 치킨마요가 땡겨서 먹고 왔다고…

그리고 작중에서 목소리에 대한 묘사가 많다. 예를 들어, 히로인인 코노에 스바루는 ‘알토 보이스’, 스바루의 아버지 나가레는 ‘허스키 보이스’, 나루미 슈뢰딩거는 ‘애니메이션풍 목소리’…이런 식으로. 작가가 작품의 애니화를 노렸다는 추측도 있지만, 동 작가의 작품인 첫 체험에 안성맞춤인 그녀에서도 목소리에 대한 묘사가 많은 것으로 보아 작가 특유의 필법일 수도 있다. 이것도 애니화를 노렸지만 실패했다카더라

Rate4.45/5 (1 like)
Show Episode =>> ,

=>> Open Anime list al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