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자리오와 뱀파이어 2기 - 애니, 애니바로보기 - Linkkf

Linkkf - 영화무료보기 HD

Google Play Apps

NEW

Youtube Channel

Anime amv

NEW

=>> Open Anime list all << =

로자리오와 뱀파이어 2기 icon

로자리오와 뱀파이어 2기


ロザリオとバンパイア / Rosario + Vampire
월간 소년 점프에 연재되던 이케다 아키히사 원작의 코믹스. 현재는 월간 점프가 휴간이라고 쓰고 폐간되었기에 점프 스퀘어로 넘어가 연재되고 있다.

코믹스의 경우, 초반에는 전형적인 서비스 만화로 시작했다. 하지만 작품 중간중간에 하나둘씩 복선을 깔기 시작하더니, 급기야 5권을 넘어 6~7권쯤이 되면서 본격적인 배틀물의 성향을 띄기 시작했다. 그러나 배틀물이면서도 중간중간 개그와 서비스를 버리지 않는 투철함을 보여주고 있기도 하다. 이것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는지 북미쪽에서 순위권에 오를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작품중에 나오는 복선은 왠만한거 빼면 1~2권내로 처리하지만, 왜 많고 많은 인간중에 츠쿠네가 요우카이(우리나라식으로 읽으면 양해, 일본식으로 읽으면 요괴)학원에 오게 되었는지 시즌2가 연재중인 현재도 밝혀지지 않았다. 점프스퀘어 14년 3월호에서 완결, 국내엔 2014년 10월 31일자로 14권이 정발되면서 완결이 났다. 그리고 2014년 시즌2 에프터 스토리가 등장하였고 이로서 로자리오와 뱀파이어는 막을 내렸다.

2기에 오면서 작가가 패러디에 눈을 떴다. 개그만화 일화의 모 토끼 명탐정이 나오기도 하며, 뭐, 뭐라고!!!가 나오기도 하고, 모 훈련소처럼 중국4천년을 논하기도 한다. 나중에는 채찍 벨몬드가 등장하면서 모 뱀파이어 헌터 게임이 뻔뻔스럽게 등장한다. 진지한 장면에서 깨알같이 나오는 패러디를 찾는 것도 한 재미.

그림체도 상당히 미려한 편에,[1] 적절한 액션씬과 짜임새 있는 설정, 훌륭한 떡밥 회수로 배틀물로서는 괜찮은 편에 속하나 문제는 끝까지 읽기가 너무 힘들다. 애초에 작품 전체를 놓고봤을때 가장 재미있는 부분이 제일 마지막 전투인 페어리테일 요새전이다. 비슷비슷한 패턴에 서비스신과 하렘원 추가가 난무하는 초중반에서 나가떨어지는 독자들이 많다. 그 이후 막판에야 포텐을 터뜨린 케이스. 더군다나 애니메이션이 망한 것도 악재.[2]

Rate0/5 (0 like)
Show Episode =>> ,

=>> Open Anime list al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