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라이브! 선샤인!! 2기 - 애니, 애니바로보기 - Linkkf

Linkkf - 영화무료보기 HD

Google Play Apps

NEW

Youtube Channel

Anime amv

NEW

=>> Open Anime list all << =

러브 라이브! 선샤인!! 2기 icon

러브 라이브! 선샤인!! 2기


ラブライブ! サンシャイン!! School idol project

“도와줘요! 러브라이브!”[1]
“꿈을 포기하지 않는 것. 아이돌에게 배운 거야.”[2]
러브 라이브!의 제작진이 2015년 4월 30일에 새롭게 시작한 가상 아이돌 프로젝트로, 일본에서는 ‘란샤인(ランシャイン)’이라는 약칭으로 부른다. 배경이 되는 장소는 시즈오카 현의 바닷가 마을 우치우라로, 이곳의 작은 고등학교 우라노호시 여학원에 다니는 9명의 소녀들이 만든 그룹 Aqours가 주인공이다.

본가와의 비교가 잦은데, 전작이 지적받던 여러 문제점을 피드백하여 개선한 곳이 많이 보인다. 하지만 전작의 인기가 워낙 강하였다 보니 팬덤의 상당수도 전작으로부터 유입된 인원이고, 결과는 선샤인이 아직 전작의 그늘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느낌을 강하게 준다. 물론 인물 관계 및 갈등 구조 등에서 전작과 차별화된 요소도 많다.

애니메이션 12화에서 뮤즈의 틀에서 벗어난 독자적인 아이돌이 되겠다고 선언하여 앞으로는 본가와는 다른 선샤인의 독창적 요소를 많이 볼 수 있을 듯 하다.

스토리 원안은 키미노 사쿠라코, 캐릭터 디자인은 무로타 유헤이가 계속 담당하며 PV는 러브라이브! 애니메이션에 참여한 바 있는[3] 사카이 카즈오 감독이 맡는다.

신인 성우 위주의 캐스팅으로 보아 나마아쿠아 멤버들의 활동 비중도 나마뮤즈 못지 않게 높을 듯하다. 성우들의 나이가 어린 편이지만[4] 가창력은 전반적으로 준수하다는 평이다. 사실 나마뮤즈 멤버들도 2010년 프로젝트 시작 당시에는 현 나마아쿠아 멤버들과 비슷한 연령대였다. 다만 최연장자와 최연소 멤버와 나이 차이가 7살이나 났던 나마뮤즈와는 달리 최연장자와 최연소 멤버의 나이 차이가 4살로 좁혀졌으므로 평균 연령대는 더 낮아졌다.[5]

프로젝트 특성상 뮤즈와 비슷하게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이 기획에 참여한다. 그룹명도 후보를 공개 모집해 투표로 결정했고, 거의 매달 다양한 주제로 앙케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1집은 투표 없이 전원 공동 센터가 되었지만 2집은 센터 총선거를 실시하였고, 와타나베 요우가 1위로 선정되었다. 2016년 10월 26일 3집 센터를 선정하기 위한 제 2회 센터 총선거 결과가 나왔는데 1위는 마츠우라 카난이 선정되었다.

참고로 이 럽샤인이 흥행하고 나서 성지순례하러 오는 러브라이버들이 급격하게 늘면서 이제는 무대탐방의 중심이 된 누마즈시에서도 제대로 밀어주고 있다.(..)

Rate0/5 (0 like)
Show Episode =>> ,

=>> Open Anime list all << =